반응형

이성배 아나운서와 탁예은은 2012년 6월에 결혼했다. 그리고 1년 4개월 만에 2013년 10월 이혼했다. 이에 대해 이성배 아나운서는 일을 우선시하느라 가정에 소홀했고 아내를 더 이해해주지 못한 저의 불찰이라며 이혼사유를 말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서 부모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탁예은과 이성배는 이혼 전 2011년 MBC에서 방영된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에서 만났다. 그 후에 1년 넘게 연애하고 결혼을 하게 됐다.

 

이성배-탁예은-이혼
이성배-탁예은-이혼

 

탁예은과 이혼한 김성배 소식

MBC 아나운서 이성배는 이혼 9년 만에 재혼 소식을 전했다. 예비신부는 외국계 회사에서 세일즈 마케팅을 맡고 있다고 한다. 골프로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발표하고 많은 사람들에게서 축하 메시지가 전해졌다고 한다.

 

 

 

탁예은 프로필

신체 166cm, 48kg

학력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문화콘텐츠

작품 인사이드 스포츠, 일밤

 

 

2022.03.12 - [TODAY] - 이성배 아나운서가 네살 연하의 연인과 재혼한다.

 

이성배 아나운서가 네살 연하의 연인과 재혼한다.

이성배 아나운서가 4월 10일 네 살 연하의 연인과 재혼한다. 신부는 외국계 회사에서 마케팅 업무를 담하는 비연예인이다. 골프로 인연을 쌓은 두 사람은 작년 말 상견례를 마쳤다. 이성배 아나

oppa.410nim.com

 

2022.03.14 - [TODAY] - 기상청 사람들. 박민영 왈 "결혼 없는 연애는 싫다!!"

 

기상청 사람들 박민영은 누구? 결혼 없는 연애?

2021년 3월 13일에 방영된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이 방영됐다. 이번에 방영된 '기상청 사람들'에서 진하경(박민영)과, 이시우(송강)의 연애관과 결혼관이 다름을 확인하게 된다. 진하경은 이시

oppa.410nim.com

 

더 많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